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일6IDF : 인텔의 자율주행 운전에 대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1:37

    >


    2016, 인텔 개발자 콤코포랑스로 인텔 시니어의 경영진은 자율 주행 운전의 비전을 발표하 슴니다. 본 섹션에서, 비즈니스 찬스 및 인텔의 엔투엔 기술 자산, 전략적인 투자에 대해 주요 뉴스로 전했습니다.


    클라이언트 및 IoT비즈니스 시스템 아키텍처 그룹 부사장, 차세대 그대로 지에그의 매니저인 아슈어 R,가 디는 네트워크의 필요성과 5G의 혁신에 대해서 요약할 슴니다.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그룹의 시니어 부사장 및 제그데럴 매니저인 독피셔는 소프트웨어 지원 AD말레를 주제로 오전 대화의 흐름을 이어갔습니다.웹캐스트 섹션은 인텔 스튜디오 웹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다음을 포함할 것이다.


    시장 기회 다양하게 자동화된 하나 옥 2천 만 자동차가 대량의 사회적 경제적 파장을 1우키묘은소 2030년에는 우리 도로를 달리는 것이다. 인텔은 미국의 경제적 효과로 한조 3천억달러의 절감된 경제적 파장을 예상하고 있는 슴니다. 5천 7벡옥도루은 생산에서 열립니다. 교통 혼잡이 줄면 4천 880억달러의 코스트 삭감과 하나 정 380억달러의 생산 감축을 합니다.


    인텔의 엔투엔의 장점인 텔은 독창적으로 자율주행을 경험하게 하는 회전과 데이터센터와의 통신하는 모드 구성요소의 힘을 어떻게 강력하게 할지에 대해 도식화했습니다. 이 논의는 다시 회사의 비즈니스 전략으로 선순환 되었습니다.인텔의 다양성, 포트폴리오에 대해서 간단히 언급하자 강력한 효율성의 실리콘 및 텔레콤과 자동차 산업의 리더들과의 글로벌 발파토우당싱스이프에 통합된 5G프로토 타입 솔루션으로서 네트워크 준비를 보장하고 효과적인 데이터 저장과 공유, 그리고 예측 불가능한 데이터 보호 등의 신뢰성 탓에 자동차에 디플러 닌 알고리즘을 주고 지속적으로 실험하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이다.글로벌 디자인 승리의 가속도 인텔은 실리콘과 알트라필드 프로그램 게이트 어레이와 윈도 리버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보유한 자동차의 힘의 폭과 넓이를 설명했습니다.디자인의 승리-49 OEM소프트웨어 정의의 운전석(Software Define Cockpit, SDC)-33계층-공급 업체-길 위의 30개 이상의 자동차 모듈 자율 주행 협정 하나 9 OEM플랫폼-9계층- 한 협정-59생태계 파트 너희들의 시연 하나 2개의 시연들로 인텔의 포트폴리오로 경험의 모드 깊이와 넓이를 넘는 핵심 기술을 콘서트에서 보였어요. 자동차의 운전 기술, 통신과 분석, AI, 기계 학습이나 휴먼 기계 인터페이스등의 시연 등에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