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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 미디어 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28

    ​ 오리지널 컨텐츠·번들형 요금제의 모멘텀 지속 기대 ​-세개의 투자 포인트에서 하나)글로벌 유료 TV시청 가구 구슬 수가 하나 5억명이었다 현재의 동사의 가입자수는 하나.4억명이었던 OTT사업자 진입의 증가로 산업 파이가 커지면, 가입자 수는 충분히 더 한 시오 하는 경우가 있다.-2), 결국 미디어 작은 기업의 경쟁력은 콘텐츠이다. 독보적인 정치 SiFi, 폭력, 유머 등 자극적인 콘텐츠의 경쟁력은 가족 친화적 OTT사이에서 지속적으로 차별화가 가능할 것이었다-3)향후 미디어/통신 작은 기업의 성장 전략은 '번들형'요금제이다. 기존 케이블/IPTV 업체들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OTT를 함께 번들로 묶은 요금제를 내놓고 있다. 수직계열화를 통한 규모의 경제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이 회사의 혜택이 이어질 전망이었다.​ ​ ​ ​ 20하나 9년 미디어 빅뱅의, 대형 OTT플랫폼 출시 주목 ​-20하나 9년 미디어 변혁의 빅뱅의 해다. 디즈니, 워덱브라더스, 애플TV 등 굴지의 미디어/IT 작은 기업들이 올해 스토리 내에 단독 OTT 플랫폼 출시 계획을 밝혔다. 동시에 재하나 최근까지 넷플릭스에 공급하던 라이선스 계약을 중단한다고 밝혔다.-그래서 하나)3월 이후 가입자 수의 성장 추이와 2), 경쟁사들의 구체적인 OTT출시 계획, 3)오리지널 플랫폼 흥행 여부 등으로 주가의 등락이 표결될 것으로 예상된다.-동사의 주가는 제 하나 최근까지 하나)신규 구독자 수 증가세 2)가격 인상, 3)히트작 등이 주된 모멘텀으로 작용했습니다. 미디어의 작은 기업의 성격이 강해져, 히트 작품의 영향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해 갑니다.​ ​ ​ ​ 넷플릭스가 여전히 유망주다 ​ 하나 Q하나 9넷플릭스 신규 구독자 수는 미국 6개 세 만명(+8)하나 퍼센트 YoY), 해외 8,649만명(+26.7%YoY)으로 추정하는 것입니다. -올해의 콘텐츠 투자 규모는 지난해와 대등한 80억~한 20억달러 수준으로 예상하는 것입니다.-현재, 넷플릭스 FY20하나 9 fwd P/E는 83배로 여전히 매우 높다. 하지만 미디어 산업의 변화를 이끄는 성장주로서의 프리미엄을 감안하면 상승 여력은 존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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