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여행지, 대구본인들이 3.] 동천유원지 옆.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2:52

    대구에 가면 국립대구기상과학관이 있어요.^^2014년 11월에 오픈한 과학관에서~기상과 관련해서 쵸은이에키 잘 만들어진 과학관이었어요~^^


    >


    과학관에 도착했어요!


    >


    과학관 앞 공원에는 '기상 파노라마'가 펼쳐져 있습니다.요즘 장영실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우리 아들! 장영실 옆에서 사진 한 장! 찍어볼게요~^


    >


    입구를 들어서면~세계의 날씨가 벽면 한쪽에 세계지도처럼 붙어 있습니다.^^


    >


    1관 기상과 맨 봉 인.


    >


    >


    버튼을 누르면 지구의 여러 현상을 하한선씩~ 설명해줍니다~큰 지구가 돌아가는데~ 정말 멋졌어요~!


    >


    바람체험도 해보고~


    >


    여러가지 기상 현상도 보고~


    >


    스탬프 미션도 수행하고~ 재미있게 관람할거야~^


    >


    2관왕.날씨 속의 과학.여기가 너무 재미있었어요~^


    >


    보고 느끼는 사계절 날씨~3D안경을 쓰고~


    >


    이렇게 누워서 천장에 있는 영상을 보는 거예요.^^


    >


    저도 누워보니까 비도 오고, 눈도 오고, 새도 날고, 잠시 누워서 즐거웠겠어요.^^


    >


    >


    >


    지징헤 1체험이나 태풍의 만들기 체험도 몇번 이쟈싱하면서~ 즐거운 체험했습니다~^^


    >


    티켓을 받고, 시간에 맞춰서 3D영상도 관람했습니다.


    >


    예약했던 천리안 인공위성 만들기 체험~! 예약 인원이 적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다행이다~ 현장에서 신청자가 있어서 체험 할 수 있었어요~^


    >


    50분 수업이 재밌다고 하네요~ 위성에 대해 많이 배웠어^^


    >


    3관 예보의 과학.이곳에서는 1기 예보도 하고 보는 기회가 있고 관측과 1기도를 그리고 보는 체험이 있었습니다~물론 잘하고 보려면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이 1마다 조금씩 체험이 다릅니다~


    >


    부스에 장식된 것도 잘 봐봐.


    >


    1기도를 그리는 노하우도 찬찬히 살펴보세요~^^


    >


    하나기 예보를 체험해 보기도 했습니다.모니터에 과잉사진을 찍느라~ 내 손까지 과잉으로 왔네요~


    >


    >


    >


    그러면 스탬프 미션 수행에 앞서서~ 기상원에 올라가~ 인증샷~!! 인증샷을 보고 도장을 찍어주거든요~ 그래도 보여요?저기압 언덕에는 벤치가 'L' 고기압 언덕에는 벤치가 'H' 나는 본 적이 없는데.아들이 스토리에서 알았어요.또 아이들의 눈은 다른것 같아요~!


    >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고~ 작은 블로지를 받았어요.기상과학관에서 많이 배우고~ 재미있게 달려왔네요~^대구 가는구나~꼭 한번 들려서 보세요~!!http://blog.naver.com/ghy920/22064018444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