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빅뱅이론 시즌12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9:32

    잘 지내십니까, 형제의 젖는 자리.내가 정말 개인적으로 재미 있게 본 미드 빅뱅 이론이 시즌 한 2에서 완결이 되었습니다.시즌 한 2이 나쁘지 않고부터는 좀 됐지만 겨우 정주행하고 완결까지 보게 되었습니다.


    >


    각각 각 내용과 사랑을 찾으면서 해피 엔딩을 맞은 빅뱅 이론 시즌 12이다.노벨상을 받은 애기위와 쉘던의 마지막 장면은 감동을 맛보게 해주었습니다.


    >


    무당과의 관계도 회복되어 온 레덱드를 더하는 에피소드도 인상적이었죠.


    >


    시즌 하나의 모습을 다시 보니 너무 어색하네요..하나 2년이라는 세월 동안 함께 내가 들어간 미국 드라마임.정정 내용: 여운이 길게 남는 빅뱅 이론이네요.


    >


    미드프랜즈 다음으로 요란미드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아주 재미 있게 본 미드 빅뱅 이론!앞으로 번에 기회가 있으면 시즌 1에서 다시 정규 주행을 하고 보다는 소견을 하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